본문
㈜손오공
대한민국 대표 완구 전문 기업
손오공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즐거운 놀이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손오공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완구 전문 기업입니다.재미나고 안전한 장난감을 만들고 판매하는 기본적인 역할에서 나아가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진심으로 생각하고 ‘한 시대의 놀이문화를 만들자!’라는 미래지향적인 목표를 가지고 정진하고 있습니다.
완구 신제품
우리아이 포근한 꿀잠템, ‘허그미’ 스퀴시멜로우 선보여
스퀴시멜로우가 영유아 타깃의 새로운 라인인 허그미(HugMees™)를 출시했다.
스퀴시멜로우는타원형의 부드러운 감촉을 특징으로 하는 독특한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으로 전 세계55개 이상의 국가에서 모든 연령의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확장해왔다.
그 중 국내 첫 선을 보이는 허그미 스퀴시멜로우는 이름처럼 손을 뻗어 안아달라는 듯한 모습으로 보다 더 품에 꼬옥 안기는 부드러움과 애정을 전해준다.
허그미는 스퀴시멜로우의 주 타깃인Z세대가 아닌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층을 확대해 어린이,청소년,성인 모두에게 스퀴시멜로우의 포근함과 안정감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허그미 컬렉션은 유니콘,코알라,드래건,파란곰 등6종류이며 소형(10인치)과 중형(14인치) 2가지 크기로 제공되어 성인뿐 아니라 어린 아이들에게도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제로,소파에서TV를 보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 이야기를 나누며 껴안을 수 있는 작은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꼭 껴안고 싶은허그미의 말랑말랑 촉감에서 느껴지는 포옹감은 마음을 안정시키며 숙면을 유도한다”며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꿈나라로 데려갈 잠자리 친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퀴시멜로우는 출시 이후 3억 개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한 북미와 유럽에서 컬렉터블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서 2,500개 여종의 다양한 디자인의 스퀴시멜로우가 판매되고 있으며,모든 제품이 글로벌 단1회 생산으로 제작돼 매 시즌 더 귀엽고 특별한 스퀴시멜로우를 찾는 즐거움과 함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