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간을 넘어, 공감으로
"공감중문"
공감중문, 상부 유압식 브레이크 하드웨어 장착 '반자동 양방향 슬림 여닫이' 출시
- 22mm 초슬림 프레임, 높아진 개방감과 엣지있는 디자인
- 어느 방향이든 쉽게 열고 닫고, 스스로 닫히는 양방향 여닫이
최근 공감중문이 부드러운 작동을 강조한 반자동 양방향 슬림 여닫이 중문을 출시했다.
공감중문은 “신제품인 '반자동 양방향 슬림 여닫이'는 자체개발한 신형 하드웨어로 제작되었다”고 전하며 “이전 제품과는 다르게 문의 상부에 조립되는 방식이며, 열고 닫을 때 느껴지는 문의 무게를 보다 가볍게 했다”고 기존 모델과의 차별화된 강점을 강조했다.
중문은 집에서 가장 처음 만나볼 수 있는 현관에 위치해 인테리어에서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이와 더불어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상승에 따라 세심한 기능이 탑재된 중문에 대한 수요도가 높다.
이에 공감중문은 “외부로부터의 소음, 미세먼지, 바람 등을 현관문과 더불어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구의 경우 현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는 등의 안전을 담당하기도 하고 여름·겨울철 냉난방 온도를 유지해주며 미적인 요소로서도 큰 작용을 한다”며 “각 중문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현관공간의 면적이 달라지므로 중문 설치 시 신중히 고려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손끼임을 방지 및 내구성을 강화한 공감중문의 신제품 문의는 블로그 또는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사진
제품 특성 및 장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공간 인테리어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알루미늄에 분체 등의 소재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공간분리, 미세먼지 및 소음감소, 프라이버시 보호, 냉.난방 온도유지, 또 심미적인 요소를 갖춰 주요 인테리어 중 하나로 확장되어 있습니다. 또 유압식브레이크 반자동 하드웨어를 장착해 개폐 시 부드럽게 열고 닫히며, 탁월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을 개발하여 공감 중문의 중심제품과 기술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