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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탐방&제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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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NO.1 KITCHEN 한샘 유로 캠페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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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한샘 홈페이지

한샘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 키친, 넘버 원 키친 한샘 유로' 캠페인을 론칭한다.
한샘은 10일 맞춤형 큐레이션 키친 ‘NO.1 KITCHEN 한샘 유로’ 캠페인을 통해 메스티지 키친 인테릴어 확대에 나선다.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유로 900 캔버스'를 중심으로 54년 노하우, 혁신적인 디자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등 한샘만의 특장점을 알리며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한샘 유로 900 캔버스는 손이 자주 닿는 키친 도어의 표면을 깔끔한 마감의 도장 방식으로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틱이나 종이 소재의 표면재로 목재를 감싼 도어 상품과 달리 모든 면에 자동차 외장재와 동일한 고품질 우레탄 도료를 사용한다고. 이는 내구성과 발수성, 감도 높은 컬러를 구현에 용이하다.
또한 22가지 도어 디자인과 135가지 컬러로 레이아웃·컬러·소재·디자인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주방을 만들 수 있다.
한샘은 이번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8월 말까지 유로 키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로 키친 구매시 수전, 싱크볼 등 주방기기를 증정하며, 캠페인 대표 제품인 유로900 캔버스 제품 구매시 65만원 상당의 삼성 빌트인 스마트 오븐을 증정한다. 또 유로 키친과 바스, 창호를 함께 패키지로 시공할 경우 최대 100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현대 사회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짐에 따라 키친은 요리와 식사만을 위한 공간을 넘어 스스로의 개성을 표현하는 공간이 되었다”며 “54년간 국내 키친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이들이 ‘꿈의 키친’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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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한샘 홈페이지

한샘은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과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