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협회소식

협회소식

본문

신년 인사말

한국제품안전협회 김광곤 부회장

신년 인사말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푸른 용의 강인한 기운을 받아 내일의 더 큰 도약을 위해 나아가는 힘찬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3년은 계획한 바를 해나가기 위한 기본 토대를 만드는 시간이었습니다.
동시에 회원사 지원 확대라는 목표를 구체적으로 써 내려가기 시작한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회원사를 위한 제품안전교육을 운영하고 가구·인테리어, PVC관, BIPV 등으로 협의회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제품안전정보 오픈포럼 개최 및 분과위원회에 중개유통분과를 신설하여 중소기업의 안전정보 사용을 확장했습니다. 더불어 신산업을 주도하는 구성원들의 성장을 위해 기업과 함께 ‘사업자 계정 거래 금지 캠페인’을 통해 당장 시급한 현안을 풀어가면서 틈새를 메울 수 있는 시스템이 정착될 수 있도록 활동했습니다.
앞으로도 국가 경제에 근간이 되는 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며 산업 발전에 디딤돌이 되도록 협의회 운영을 강화하겠습니다.
2024년은 구체적인 결실을 향해 다시 뛰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장기화된 위기 속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경영 위험이 날로 더해지는 상황입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하는 구성원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기업의 무게는 덜고 안전망은 강화하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