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년 인사말
한국제품안전협회 김광곤 부회장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푸른 뱀의 지혜로운 기운을 받아, 모두가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4년은 저희 협회에 있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시간이었습니다.
지속적인 협의회 운영을 토대로 안전관리 체계 구축을 위한 건축물태양광안전평가, 중문전문관리사 자격과정 등의 구체적인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느덧 4회차를 맞은 제품안전정보 오픈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온라인 패트롤 서비스를 제공하여 위해제품 판매 차단에 앞장섰습니다. 더불어 회원사를 위한 제품안전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기업의 자발적인 제품안전관리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국가 경제의 주춧돌이 되는 우리 산업체 발전을 위하여 정부기관과 긴밀히 협력하며, 회원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2025년은 산업 경제의 불씨를 다시 지피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장기간 이어진 경제위기 속에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직면한 경영 위기가 심화되고 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겠습니다. 기업의 부담은 줄이고, 제품의 안전성은 높일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가정과 일터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